파이어주식투자

푸드나무 상한가 간 이유 본문

투자/일일주식이야기

푸드나무 상한가 간 이유

IT와투자 2021. 8. 10. 15:44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푸드나무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
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푸드나무는
- 2013년 1월 설립.
-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‘랭킹닭컴’과 다이어트 큐레이션 마켓 ‘피키다이어트’, 피트니스 용품 전문 플랫폼 ‘개근질마트’ 등 간편건강식 등의 플랫폼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.
- 동사의 대표 브랜드인 '맛있닭'은 2021년 3월말 기준 1억 2,600만 팩을 돌파하여 업계 단일 브랜드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, '잇메이트'와 ‘러브잇’, '1am' 등 총 18개의 자사 브랜드 보유.

차트를 보겠습니다.

일봉

주봉

월봉

 

https://finance.naver.com/item/news_read.nhn?article_id=0004689956&office_id=014&code=290720&page=&sm=title_entity_id.basic 

 

[특징주]푸드나무, 분기 최대 매출에 상한가 마감(종합) : 네이버 금융

[파이낸셜뉴스] 푸드나무가 분기 매출액이 처음으로 500억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에 10일 주가는 상한가를 기록하며 장을 마쳤다.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푸드나무는 전 거래일보다 29.88% 오른 4만7600

finance.naver.com

 

다들 성투하세요!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