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이어주식투자

엠브레인 상한가 간 이유 본문

투자/일일주식이야기

엠브레인 상한가 간 이유

IT와투자 2022. 2. 10. 15:20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엠브레인이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
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엠브레인은
- 동사는 1998년 '한국패널리서치'를 설립한 후 2000년 11월 13일 상호를 '엠브레인'으로 변경하였으며, 2012년 7월 17일 '마크로밀엠브레인’으로 상호를 변경함.
-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존 리서치 사업 이외에 새로이 빅데이터 사업에도 진출했음.
- 동사 빅데이터 사업의 주요 서비스는 2가지로, 시장 점유율을 제공하는 ‘구매빅데이터’서비스와 당사 빅데이터 패널 기반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‘패널빅데이터® ’ 서비스임.

차트를 보겠습니다.

일봉

주봉

월봉

https://finance.naver.com/item/news_read.naver?article_id=0005042248&office_id=277&code=169330&page=&sm=title_entity_id.basic 

 

[특징주]엠브레인, 일대일 무상증자 소식에 장 초반 상한가 : 네이버 금융

엠브레인이 무상증자를 결정했다는 소식에 10일 장 초반부터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.엠브레인은 이날 오전 9시50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29.63%(2640원) 오른 1만1550원에 거래돼 가격제한폭(30%)에 근

finance.naver.com

 

다들 성투하세요!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