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이어주식투자

맘스터치 상한가 간 이유 본문

투자/일일주식이야기

맘스터치 상한가 간 이유

IT와투자 2022. 2. 21. 15:59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맘스터치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고
상한가를 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맘스터치는
- 2004년 2월 설립되었으며 ,'맘스터치'와 '붐바타' 브랜드의 프랜차이즈사업과 새우 등을 국내외에서 조달하여 공급하는 식자재유통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.
- 맘스터치는 2013년 이후부터 서울 및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신규 가맹점 개점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2021년 3월 말 기준 전국에 가맹점 1,333곳을 보유.
- 화덕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붐바타는 가맹점 7개가 운영되고 있음.

차트를 보겠습니다.

일봉

주봉

월봉

https://finance.naver.com/item/news_read.naver?article_id=0004924786&office_id=009&code=220630&page=&sm=title_entity_id.basic 

 

알박기 투자?…자진 상폐 앞둔 맘스터치 돌연 上 : 네이버 금융

[사진 제공 = 맘스터치] 자진 상장폐지가 결정된 프랜차이즈업체 맘스터치가 상한가를 찍었다. 공개매수가 성공해 대주주가 상장폐지 요건인 95%의 지분율을 확보했지만 남은 주주를 대상으로

finance.naver.com

 

다들 성투하세요!

Comments